《무순시장 〈공기〉 팔아》 2014년 중국관광업계 최고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1-26 07:42본문
《무순시장 〈공기〉 팔아》 2014년 중국관광업계 최고상
무순뢰봉기념관
1월 14일 남창에서 열린 제4기 중국관광산업발전년회에서 《중국관광풍운순위(风云榜)》를 발표하였는데 《무순시장이 〈공기〉를 팔다》가 중국관광업계의 최고상을 탔다.
2014년 무순시의 관광업은 력사상 가장 좋은 발전기를 맞이했다. 무순시는 공개적으로 사회를 향하여 무순관광의 표식, 무순관광의 주제사(主题词), 무순관광 계렬상품을 공모하여 《만족의 고향, 계운의 땅, 좋은 산, 좋은 물, 좋은 공기(满族故里,启运之地,好山好水好空气)》의 선전표어와 5대 계렬 관광상품을 확정했는데 관광시장의 광범한 주목과 인정을 받았다.
무순시에서는 또 《역내외 려행업체들에 대한 장려정책, 인객입료래무(引客入辽来抚) 장려정책》을 등을 출범해 관광업을 힘있게 추진하였다. 2014년 무순시의 관광 접대인수는 2013년에 비해 12% 증가해 료녕성에서 앞자리를 찾이하여 관광판촉의 본보기로 되였다.
《무순시장이 〈공기〉를 팔다》는 내용은 선발을 거쳐 2014년 《중국관광풍운순위》30개 후보명단에 들었다. 전국 관광업계의 광대한 네티즌과 업계의 전문가들이 공동으로 추천을 하고 엄격한 평선을 거쳐 《무순시장이 〈공기〉를 팔다》가 최종으로 2014년 중국관광판촉혁신 10강에 올랐다.
무순시는 력사상 처음으로 중국관광풍운순위상을 획득, 이는 무순시 관광업이 전국 관광업계의 영향력, 주목도,명예도가 현저히 올라갔다는것을 상징한다.
길림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