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中 디지털마케팅 시장 공략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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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2-02-20 02:21본문
LG CNS(www.lgcns.com)가 중국의 유명 디지털마케팅 대행사인 화양롄중(华扬联众, Hythink)그룹과 지난 10일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해 중국 디지털마케팅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화양롄중그룹은 e-Marketing 과 온라인 미디어 분야에서 디지털마케팅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차이나모바일(중국이동, 中国移动), 중국은행, 화웨이(华为) 등 중국 유수 기업들에게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에서 중국 기업을 대상으로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리서치 등 다양한 디지털마케팅을 공동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특히 LG CNS는 MOU 체결로 중국 내 서비스 진출 기반이 더욱 확고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CNS 중국법인 한지원 법인장은 “이번 제휴 체결을 시작으로 양사의 공동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추진돼 중국의 디지털마케팅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중국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양롄중그룹은 e-Marketing 과 온라인 미디어 분야에서 디지털마케팅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차이나모바일(중국이동, 中国移动), 중국은행, 화웨이(华为) 등 중국 유수 기업들에게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에서 중국 기업을 대상으로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리서치 등 다양한 디지털마케팅을 공동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특히 LG CNS는 MOU 체결로 중국 내 서비스 진출 기반이 더욱 확고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CNS 중국법인 한지원 법인장은 “이번 제휴 체결을 시작으로 양사의 공동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추진돼 중국의 디지털마케팅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중국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