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LG전자, CCTV와 제휴 맺고 '스포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2-12-31 07:43본문
온바오에 따르면 한국 LG전자가 중국중앙방송(CCTV)의 스포츠채널 'CCTV-5'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한국LG전자와 CCTV는 27일 베이징 케리호텔에서 LG전자 중국법인 신문범 사장, CCTV 리이(李怡) 상무 부주임, 위부(余步) 부주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제휴 체결식을 가졌다.
LG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중국 TV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CCTV-5의 우수한 스포츠 콘텐츠를 공급받아 LG전자 매장에서 상영, 고객들이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하고 LG TV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또한 CCTV-5의 스튜디오에 LG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출시 후 설치해 방송에 소개되는 스포츠 영상 및 방송정보를 최상의 화질로 생생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올레드TV 외에도 다양한 시연용 TV를 제공, 여러 프로그램에 노출시켜 브랜드이미지 강화에 활용한다.
이날 CCTV 리이 상무 부주임은 “탁월한 TV 제품력과 중국 시장 내 강한 브랜드 파워를 고려, LG전자를 파트너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LG전자 신문범 사장은 “CCTV-5가 보유한 최고의 스포츠 영상을 LG 84형 울트라HD TV, 차세대 OLED TV 등이 구현하는 최상의 화질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LG전자와 CCTV는 27일 베이징 케리호텔에서 LG전자 중국법인 신문범 사장, CCTV 리이(李怡) 상무 부주임, 위부(余步) 부주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제휴 체결식을 가졌다.
LG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중국 TV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CCTV-5의 우수한 스포츠 콘텐츠를 공급받아 LG전자 매장에서 상영, 고객들이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하고 LG TV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또한 CCTV-5의 스튜디오에 LG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출시 후 설치해 방송에 소개되는 스포츠 영상 및 방송정보를 최상의 화질로 생생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올레드TV 외에도 다양한 시연용 TV를 제공, 여러 프로그램에 노출시켜 브랜드이미지 강화에 활용한다.
이날 CCTV 리이 상무 부주임은 “탁월한 TV 제품력과 중국 시장 내 강한 브랜드 파워를 고려, LG전자를 파트너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LG전자 신문범 사장은 “CCTV-5가 보유한 최고의 스포츠 영상을 LG 84형 울트라HD TV, 차세대 OLED TV 등이 구현하는 최상의 화질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흑룡강신문=하얼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