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 김종국, 中드라마 주연급 "긍정 검토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1-07 15:20본문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종국은 로맨스와 현대적인 요소가 가미된 중국 사극 드라마 주연급으로 출연할 예정이다고 TV리포트가 전했다.
'런닝맨'의 멤버로 한류 스타 반열에 오른 김종국은 그동안 중국에서 단독 콘서트, '런닝맨' 멤버들과의 팬미팅, 다수의 광고 및 중국 현지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중국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한류 영향력을 키워왔다. 그간 중국 영화, 드라마계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아왔다는 전언.
김종국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중국 드라마의 주연급으로 제안이 들어와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면서도 "일정 조율이 필요한 상황이라 확답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김종국은 국내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만큼 스케줄 조정이 필요하다는 설명.
가수 출신에 '런닝맨'과 '위기탈출 넘버원'으로 예능에서 활약하는 한편, 최근 드라마 '프로듀사'로 연기자로서의 가능성도 보였던 김종국은 중국에서 노래, 예능, 연기가 모두 가능한 멀티 엔터테이너로 인식되고 있다. 다재다능한 스타를 필요로 하는 중국 연예계에는 안성맞춤인 셈으로 '런닝맨'의 친근한 이미지로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 사랑받고 있는 김종국이 중국 브라운관을 통해 새로운 변신에 성공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김정남, 마이키와 함께 15년 만에 터보를 재결성해 정규 6집으로 컴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