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중국 가수 겸 배우 마천우(马天宇) TS모델로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두넷 작성일20-05-24 11:50본문
한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중국 탈모샴푸시장을 위해 중국 가수 겸 배우인 마천우(马天宇)를 TS모델로 발탁하였다고 21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얼마 전 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광고업계 핫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마천우(马天宇)는 중국 산둥성 덕주시 출신으로 2006년 오디션 프로그램<가유!호남아, 加油!好男儿>를 통해 데뷔 하였다. 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전국 인터넷 인기 1위를 차지하면서 TOP 6위까지 오르면서 스타로 자리매김하였다.
그 이후로 ‘유창적미호시광’, ’나의 모거리 남애’ (2019), ‘량생, 아문가불가이불우상(2018)’, ‘삼국기밀:한헌제전(2018)’ 등 “환성”(2017) 등 다양한 드라마의 주연을 맡았다.
그리고 영화 ‘몽키킹 히어로 : 손오공과 요괴왕의 대결(2017)’, 후난성 전투(2018)’, ‘결승시각(2019)’과 2018년 국내에 개봉한 ‘영웅본색4’에 출연하면서 국내에도 잘 알려지면서 국내 방송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3에 게스트로 ‘영웅본색4’에 동반 출연한 왕대륙(王大陆)과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다.
TS트릴리온은 2017년 말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육발제 특수 허가류’로 위생허가를 받았다. 중국 시장에 내놓은 ‘TS샴푸’는 영문 제품명 ‘TALMOSTOP SHAMPOO’, 중국어 제품명 ‘帝叶斯洗发水’로, 이는 ‘황제가 쓰는 귀한 샴푸’라는 의미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중국 내 주요 홈쇼핑 방송을 황금시간대로 연달아 편성하여 내보내기도 하였고, 중국 상하이 동방홈쇼핑(东方购物)에서 진행한 한국 제품 특별방송에도 함께 참여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天猫/Tmall)에 ‘TS브랜드관’을 별도로 운영하면서 ‘TS샴푸’와 함께 TS제품 22개를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TS트릴리온은 중국 시장에서의 안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코로나19확산을 겪으면서 잘 극복한 한국에 대한 선호도 상승으로 한국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중국 시장 내에서 좋아진 듯하다. 또한 중국이 화장품 수입 심사를 간소화한다고 하니 품질만큼은 뒤지지 않는 TS삼푸에게는 호재일 수 있다.
이에 중국 시장을 위해 중국 배우인 마천우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발탁 배경을 설명하면서, “중국의 탈모샴푸 시장은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앞으로 중국 내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여 착한 성분만을 고집해온 TS샴푸에 대한 브랜드를 중국 내에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