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필수코스는 어디일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9-03-24 15:35본문
홍콩은 야경으로 유명해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다. 야경뿐만 아니라 쇼핑과 오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쇼핑몰과 시장으로도 유명하다. 홍콩으로 여행을 가서 꼭 들려봐야 할 곳은 어디일까?
최신 유행의 상품들로 가득한 대규모 백화점과 쇼핑몰은 관광객들에게는 즐거움이다. 흉흡과 그린빌 로드를 따라 있는 공장 직영점들도 흥정을 즐기는 쇼핑객이 곡 방문해야 할 곳이다. 하버시티는 이 지역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쇼핑몰로서 크루즈 여행을 시작하는 오션터미널과 연결된 쇼핑과 오락을 위한 복합 쇼핑물이다. 오션터미널은 아름다은 항구의 전경을 보여주는 천정이 없는 상점들로 매우 인기가 높다.
홍콩에서 가장 높은 산의 용의 등과 같이 생긴 산허리에 위치한 빅토리아피크는 항구의 장관과 도시의 전망을 제공하는 가장 훌륭한 관광지이다. 오후 늦게 정상에 도착한다면 항구와 구룡 그리고 픽크, 아래 언덕의 눈부신 전망을 감상 할 수 있다. 네온으로 장식된 스카이라인에 가슴까지 설레게 될 것이다. 또한 피크에서는 환상적인 오락과 식사.쇼핑 등 많은 선택이 가능 한 곳이다.
몽콕은 매혹적인 시장의 활기와 분주함으로 가장 유명하다. 몽콕의 통초이 스트리트에 위치한 레이디스 마켓은 저렴한 가격의 의류, 액세서리와 가정용품등을 사조가 하는 쇼핑객들에게 하루일정으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이다. 그리고 많은 상점들은 남성과 아이들을 위한 상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풍수사상에 따라 집안의 좋은 장소에 어항을 놓으면 복이 온다는 믿음 때문에 몽콕의 금붕어 시장은 금붕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기도 한다. 그리고 근처의 유엔포 스트리트에는 홍콩에서 새를 끼우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있으며 홍콩에서 가장 화려한 전문 시장인 꽃시장은 달콤한 꽃향기와 이국적인 꽃들, 그리고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가정용 화초들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