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 대만관광 수속은 이렇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9-04-09 09:27본문
대만관광 수속은 이렇게
연변주공안국 출입경관리부문에서는 3월 20일부터 대만통행증 및 관광사증업무를 정식 접수했다. 4월 1일까지 전 주적으로 이미 77명의 공민이 대만관광수속을 밟은것으로 집계됐다.
연변주공안국 출입경관리처 부처장 서명석은 대만관광신청은 반드시 국가 지정 려행사에 가 등록해야 하고 관공비용을 납부한 뒤 규범화된 령수증을 갖고 공안국 출입경관리부문에 가서 해당 수속을 밟아야 한다고 밝혔다.
대만통행증 및 관광사증수속을 밟으려는 공민은 본인이 직접 신분증, 호구부, 려행사에서 내준 령수증 원본과 복사본 및 증명사진 1장을 갖고 호구 소재지 현, 시 공안국 출입경관리부문에 가 신청할수 있다. 만 16세 미만이거나 만 70세 이상의 공민은 직계친속 또는 감독보호인이 대리수속을 해줄수 있으며 수속시 대리인의 신분증 원본과 복사본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대만통행증 보충발급은 주공안국 출입경관리창구에서 신청한다.
대륙통행증 및 관광사증을 비준받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15개 공작일이며 통행증 하나 가격은 30원이고 매번 사증 한번 받는 가격은 20원, 일차적으로 수차 사증을 받는데는 가격이 100원이다.
공안기관은 또 대만관광기간에 해당 규정을 어기고 당지에 불법체류하는 대륙공민에 한해서는 정절에 따라 출국, 출경 제한처벌을 주고 경위가 엄중하면 출국, 출경 금지명단에 기록한다고 밝혔다.
대만관광을 취급할수있는 려행사는 길림성에 도합 3개 있으며 그중 우리 주의 연변문화국제려행사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