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국 콜센터 서비스 최고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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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9-04-07 10:23본문
LG전자 중국 콜센터가 ‘최고의 서비스' 기관으로 평가받았다.
LG전자는 중국내 최대 포탈인 ‘QQ.COM'이 지난달 15일 ‘소비자 권익보호의 날'을 맞아 가전, 통신, 컴퓨터 등 분야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恣늑ㅊ맑씽�(CIC) 품질조사에서 가전분야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고객이 전화를 걸어 콜센터에 연결되는 시간 △상담원 연결까지 전화버튼을 눌러야 하는 회수 △ 상담원 연결 시간 △상담원 응대 태도 △상담원의 문제 해결 능력 등을 직접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종합 1위에 선정됐다.
한편, LG전자의 우수한 고객서비스가 최근 ‘중국기업보', ‘어플라이언스'등 중국 언론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LG전자 중국지역본부장 우남균 사장은 “중국시장에서 고객서비스 품질이 지속적으로 중요해지고 있다”며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고객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사업성과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조사는 △고객이 전화를 걸어 콜센터에 연결되는 시간 △상담원 연결까지 전화버튼을 눌러야 하는 회수 △ 상담원 연결 시간 △상담원 응대 태도 △상담원의 문제 해결 능력 등을 직접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종합 1위에 선정됐다.
한편, LG전자의 우수한 고객서비스가 최근 ‘중국기업보', ‘어플라이언스'등 중국 언론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LG전자 중국지역본부장 우남균 사장은 “중국시장에서 고객서비스 품질이 지속적으로 중요해지고 있다”며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고객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사업성과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