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여행, 나를 찾아서]‘베이징+상하이’ 중국의 심장부-화살촉을 한눈에 보다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 :15-12-21 10:35 조회 :2,539회 댓글 :0건

본문



여행지에서 가장 알차게 여행하고 돌아오는 방법은 무엇일까. 흔히 그 나라의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다양한 관광지를 경험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더하여 여행자가 여행을 하면서 현지의 문화와 생활을 가슴에 담고, 여행 후 일상에서 그 문화와 생활을 문득문득 떠올릴 수 있을 때 여행의 참된 의미가 커질 수 있다. ㈜우리두리 보물섬투어(대표 이문규)가 여행의 참된 의미를 담은 ‘베이징, 상하이’ 4박 5일 연계 상품을 판매한다. 

중국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베이징(北京)은 중국의 수도로 약 8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베이징에서는 진시황의 위엄이 엿보이는 만리장성, 서태후가 사랑했던 정원인 이허위안(이화원), 명청 시대의 황궁인 쯔진청(자금성) 등을 눈과 마음에 담으며 과거를 읽을 수 있다. 또한 스차하이와 789 예술특구를 거닐며 마주하게 되는 중국의 먹거리와 생활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베이징에서 상하이(上海)로 이동할 때 이용하는 열차는 장장 1368km를 약 4시간 만에 이동할 수 있는 초고속 열차이다. 

이는 중국 기술 발전의 정도를 보여주며,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준다. 고속열차를 타고 도착한 상하이는 중국의 화살촉이라고 불리는 무역도시이며, 그 위상을 강화해 오면서 엄청난 경제 성장력을 보여준 도시이다. 경제 성장이 이루어 놓은 도시의 화려함을 감상하는 것이 상하이 여행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중국을 전체적으로 크게 이해할 수 있는 ‘베이징, 상하이’ 연계 상품은 주요 랜드마크를 모두 둘러보면서 현지의 생활과 문화, 그리고 역사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독특한 구성의 여행상품이다. 보물섬투어의 ‘베이징, 상하이’ 연계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과 유류할증료, 5성급 특급 호텔 숙박권, 중국의 KTX인 고속열차 ‘가오톄’ 탑승권과 특식 6회 포함 전 일정 식사 및 차량,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 있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한 번에 두 지역을 여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사람, 자녀들에게 중국을 한눈에 보여주고 싶어하는 학부모 등 많은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중국의 매력이 무엇인지 아낌없이 보여줄 수 있는 여행을 만들기 위해 고심했다”고 말했다.

겨울방학 시즌을 이용해서 가족, 연인, 친구와 중국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중국여행 목록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5월초부터 9월초까지 산삼전초 사은전 !!
Copyright © 2006 延边聖山本草商贸有限公司 吉ICP备07004427号 住所 :延吉市北新胡同22号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