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조선족 김미아, 첫 싱글 한국과 중국 동시 발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0-05-24 09:26본문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의 스타이자 조선족 김미아의 첫 싱글 '위대한 사랑'이 선공개 됐다. 20일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에서 공개된 김마아의 타이틀곡 '위대한 사랑'은 영혼을 울리는 순수하면서도 강렬한 사랑 이야기가 담겨있다. 또 김미아의 슬픔을 절제한 듯 한 애절한 보이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이다. 노래를 접한 네티즌들은 "탁월한 가창력이다", "한국에서 활동했으면 좋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미아의 첫 디지털 싱글 '위대한 사랑' 은 한국과 중국에 동시에 발표된다.
김미아는 2008년 말 중국 관영 CCTV가 주최한 스타탄생 프로그램 '싱광다다오(星光大道)'에서 테크노풍의 한국 민요 '신아리랑'을 열창해 3000대 1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했다. 또 김미아는 지난해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서 놀라운 가창력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가창력과 미모로 큰 인기를 모으며 중국 유명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고 현재 중국 최대 규모 음악대회인 '중국청년가요제'에서 1위를 달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편 김미아의 첫 데뷔 싱글 '위대한 사랑'은 오는 25일 소리바다, 멜론, 벅스, 엠넷 등에서도 일제히 공개된다.